정직한 아웃도어 아티누스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6
주문/결제/배송
가상계좌결제 에서 에스크로(매매보호 시스템)이란 무엇인가요?
    A :


    에스크로(escrow)제도란 제3자(은행,PG사 등 에스크로 사업자)가 소비자의 결제대금을 예치하고 있다가


    상품배송이 완료된 후 대금을 통신판매업자에게 지급하는 전자상거래 안전장치로 법률에서는 결제대금 예치제도 또는 매매보호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아티누스에서는 고객님의 권익을 보호하고자 에스크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에스크로 결제방법]


    5만원 이상 가상계좌 입금으로 주문하시는 분들은 에스크로 서비스를 적용받아 LG유플러스에서 발급하는 가상계좌로 송금 해주시면 입금 확인 절차후 제품이 발송됩니다.




5
주문/결제/배송
모바일에서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네.가능하십니다.


    리뉴얼된 쇼핑몰에서는 모바일 보기가 지원되어, 제품보기와 구매가 한결 편리하게 개선되었습니다.






4
주문/결제/배송
주문한 제품의 배송상태를 알고 싶어요.
    A :

    회원가입후 제품을 구매하시면,

    쇼핑몰 상단의 [주문조회]를 클릭하시어 주문하신 제품의 처리상태 및 배송상태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구매하기를 진행하신 고객의 경우,

    비회원 구매시 입력한 비밀번호로 구매내역조회가 가능합니다.


3
주문/결제/배송
해외로 배송이 가능한가요?
    A :


    죄송합니다.


    개인별 소량의 제품은 현재 해외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2
주문/결제/배송
품절된 상품은 구매할 수 없나요?
    A :


    품절상품은 본사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현재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없는 상품입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추가생산으로 재입고 될 수 있습니다.


    구매가 가능한 상품의 재고현황이나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 여부에 대해서는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주문/결제/배송
에스크로 가상계좌가 없는 계좌라고 나와요...
    A :

    입금기한일이 초과되어 계좌가 삭제되어서 그렇습니다.
     
    입금기한 7일이 지나면 고객님께 발급해드린 가상계좌는 자동 삭제되며

    쇼핑몰 내에서의 주문 내역또한 자동으로 취소가 됩니다.
     
    또한, 주문하신 금액과 가상계좌로의 송금 금액이 틀릴경우도 입금되지 않습니다.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644.9092

운영시간

AM 9:00 ~ PM 6:00
* 점심시간 : 12:30 ~ 13:3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